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News & Event Media & Gallery Customer Review Celebrity review Q&A

게시판 상세
제목 [시민일보]초콜릿향을 담은 맥앤로건향수세트, 발렌타인데이선물로 주목
작성자 MAG&LOGAN (ip:)
  • 작성일 2016-06-0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422
평점 0점








[시민일보=전찬옥 기자]발렌타인데이 남자친구 선물로 한번쯤 향수를 떠올려 본 적이 있을 것이다. 저마다 성향이 다르겠지만, 올 겨울에는 유독 흔하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추위를 녹일 달콤한 느낌의 향수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디자이너 맥앤로건이 론칭한 ‘맥앤로건향수’는 최근 그 인기가 뜨겁다.

맥앤로건 향수 관계자는 평소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셀러브리티의 사랑을 받는 디자이너 맥앤로건의 향수브랜드 맥앤로건 향수는 여배우 드레스에서 영감을 받은 향수 디자인과 감각적인 향으로 선물 시즌에 유독 이슈가 되고 있다고 전했다. 

맥앤로건 향수는 이러한 인기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맞이해 파격적인 향수 묶음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어떤 선물을 해주면 좋을지 고민되는 여성들로서는특히나 반가운 소식"이라면서 "또 맥앤로건 향수 시리즈를 구매하고 싶지만 가격이 부담되어 망설였던 고객들에게도맥앤로건의 향수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설명했다.

평소 할인행사를 진행하지 않는맥앤로건 향수에서 이례적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이기에더 많은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맥앤로건 향수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인 맥앤로건 블랙 시리즈는달콤한 초콜릿 어코드를 기반으로 한 플로럴 오리엔탈 계열의 향이 고급스럽고 달콤한 느낌을 주는데,발렌타인데이선물로큰 인기임은 물론,달콤한 향으로로맨틱한 느낌을 한층 극대화 시켜준다. 

맥앤로건 향수 관계자는 “맥앤로건 블랙 시리즈는 발렌타인데이만큼이나 매일 매일을 특별하게 보내고 싶게 만드는 향”이라며“낭만적이고 달콤한 기념일을 보내고 싶다면 초콜릿 어코드를 기반으로 하여 달콤하면서도로맨틱한 느낌의 감성을 담은 블랙시리즈가 도움이 될 것” 이라고 전했다.

맥앤로건 향수의 발렌타인데이 기획구성은 2월 한달간 진행되며 남자세트(맥앤로건 블랙 포맨+웜홀)는 9만원 대에,여자세트(맥앤로건 블랙 포 우먼+맥앤로건 화이트)는 7만원대에 맥앤로건 공식몰(www.magnlogan.net)을통해 만나볼 수 있다. 




출처-

http://www.simin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7895














첨부파일 발렌타인 이미지.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0 / 3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