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News & Event Media & Gallery Customer Review Celebrity review Q&A

게시판 상세
제목 [ACROFAN] 감각적인 디자인과 초콜릿향의 달콤한 유혹, 맥앤로건 블랙향수
작성자 MAG&LOGAN (ip:)
  • 작성일 2016-06-0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207
평점 0점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가장 인기가 좋은 선물로 ‘향수’가 빠지지 않고 있다고 한다. 선물로 고민 할 경우, 개인의 취향을 고려한 향기도 중요하지만 또 한가지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디자인’이다.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모두 기분 좋아지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까

겸비한 향수라면 올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위한 선물 선택 시 부담을 덜 수 있을 것이다.

여기, 당신의 센스를 돋보이게 해줄 맥앤로건 향수가 있다. 각종 패션쇼와 영화제에서 유명여배우들의 드레스를 선보이며 핫한 디자이너로 각광받는 디자이너 맥&로건이 직접 참여해 개발한 향수로 흔하지 않으면서 고급스러운 향을 선사한다.

탑모델을 필두로 한 맥앤로건 패션쇼와 유명배우와의 콜라보로 완판 신화를 이루어내는 맥앤로건의 높은 퀄리티가 맥앤로건 향수에도 고스란히 녹아있다. 디자인에서 중요한 것은 화려한 테크닉만이 아니라 사랑과 정성이 담겨야된다는 신념에서 알 수 있듯이 향은 물론이고 디자인부분에서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이너의 손길이 느껴진다.

맥앤로건 향수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좋은 ‘맥앤로건 블랙’ 시리즈는 고급스러운 블랙 패키지와 향기를 통해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운명적인 한 남자의 향기’를 담아낸 맥앤로건 블랙 포 맨은 매력적인 남성을 표현한 딥한 초콜릿과 바닐라의 부드러움으로 여성이 가장 좋아하는 달콤하고 따뜻한 느낌을 주는 남성상을 표현했다.

여기에 댄디함을 표현한 매트한 질감의 오버캡과 남성적인 선을 강조한 직사각형의 투명한 바틀을 더해 20대~30대 남성 소비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기에 충분한 향수로 패션피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맥앤로건 블랙 포 우먼은 블랙 드레스를 입은 여배우의 뒷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향수로, 프루티하고 상큼한 터치가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줌과 동시에 바닐라와 머스크, 초콜릿의 향이 매혹적인 여성의 향취를 새롭게 표현하였다.

디자이너 브랜드답게 아름다움을 표현한 레이스 소재의 코사지와 여성의 곡선을 표현한 투명한 원형 바틀이 전체적으로 여성미를 강조하여 이 또한 20~30대 여성들의 취향을 겨냥하고 있으며 연말, 크리스마스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좋다고 한다.

올 겨울 맥앤로건 블랙 향수가 트랜드로 떠오르고 있는 이유는 은은한 머스크향과 초코렛향의 잔향때문이라고 관계자는 말한다. 따뜻함이 소중해지는 추운 계절과 잘 맞아 더욱 큰 매력을 발산하기 때문이다. 앞서 설명한 고급스러운 디자인 또한 겨울철 선물용 향수로 20대~30대 연령층에게 높은 인기를 얻는데 한 몫하고 있다.

마음을 전하는 연말 향수선물. 본인의 취향과 스타일을 고려한 선물을 받는다면, 더욱 의미있는 선물로 오래 기억에 남는 것은 물론, 더욱 사랑스러운 연인의 모습으로 비춰질 것이라고 관계자는 말한다.

현재 맥앤로건은 회원가입 및 후기작성시 3,000원의 할인혜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맥앤로건 블랙과 또다른 매력을 가진 매건그린, 매건블루, 맥앤로건화이트 등의 향수는 공식몰(http://magnlogan.net)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출처-

http://www.acrofan.com/ko-kr/view?mode=news_view&cate=03&wd=20151214&ucode=00000045



첨부파일 블랙사진.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0 / 3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